브랜드별로 대충 2개~3개 카드 브랜드들이 매일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카드청구할인을 하는 듯 한데, 국내 카드 사들이 돌아가면서 하는데 이게 은근히 패턴이 있다.
뭐냐면 한번 청구할인 한 카드사는 기간 끝나도 아주 근시일내에 다시 한번 즉, 며칠 간격으로 두번 정도 청구할인을 하는 경향이 있다. 10% 한 후에 8%나 5% 하번 더 하든지 아니면 8% 한 후에 5% 한번 더 하든지.
보통 청구할인 최소퍼센트는 5%이고 크게는 10%나 12%도 하는 것 같다.
고정적인 패턴은 아니고 그냥 자주 구매하다보면 그런 느낌이 든다 정도이니깐 너무 맹신하시진 말 것. 다만 매번 어느정도 패턴 자체는 있는 것 같다.
그래서 자주 구매하다보면 자신만의 요령이 생기실 거다. 패턴도 그렇게 자주 바뀌는 것 같진 않고, 바뀌더라도 그거에 또 적응하면 되는 문제일 뿐이니깐.
트레이더스 인기상품 베스트 항목도 잘 활용해 볼 것.
거기서 계속 상품 더보기 버튼 누르면서 보다보면 구매할만한 상품이 생긴다. 저렴하고 아 저거 있어야 했는데 그런 것들. 특히 트레이더스는 12만원 이상만 무료배송이니깐 그런 항목들이 유용하다. 자주 구매 상품 메뉴도 유용하고.
위 사진은 호주 퀸즐랜드주 브리즈번 서니뱅크에 있는 한 마트에서 많이 팔리고 있는 한국식 대패삼겹살, 한국식 삼겹살은 전세계 어디를 가든 정말 요즘 인기다. 트레이더스랑은 별 상관 없는 사진이긴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