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젠가 애플에서 뭔가 심상찮은 이메일이 도착했더군요.
본능적으로 여의도 애플스토어가 오픈했나? 근데 난 미국계정을 쓰고 있는데 내가 한국에 살고 있는거 어떻게 알았지?
아무튼 이메일 열어보니 아래와 같은 내용.
전 미국계정 써서 애플스토어 어플이 아이폰에 있거든요. 요즘은 한국계정에도 그런 어플이 생겼는지는 모르겠는데, 아무튼 위치추적 허용하고 찾아보니(위치추적 허용 안해도 그냥 수동으로 south korea 고르셔도 됩니다.)
아래처럼 가로수길 외에 여의도도 새로 생긴걸 볼 수 있었습니다. (벌써 예전에 생겼던거 같은 느낌도 좀 있는데… 아무튼 난 이메일을 지금 받았으니….)
전 저희집에서 여의도가 좀 더 가까운줄 알았는데, 훨씬 뭔데요? 2배나 멀군요.. 뭔가 여의도가 가깝다고 생각했던건 가로수길 교통지옥 때문에 그렇게 느꼈던건가 싶군요.
아무튼 새로 생긴 곳도 드럽게 멀군요….;; 그냥 lg 베스트샵에 애플스토어 만들어주면 안되겠니? lg 베스트샵도 청담동 매장 같은 곳은 애플스토어보다 한 2배는 더 큰데 말이지…. 심지어 파킹도 무료로 해준다고 LG는.. 애플 니네 가로수길 스토어엔 주차장조차도 없잖아 애플아!!!
좀 찾아보니 여의도는 IFC몰에 입점해 있는데 그 건물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만 따로 애플에서 주차지원은 일절 없습니다. IFC몰 자체에서 15만원 이상인가 사면 5시간 무료인가 해주고, 아무것도 안사면 주차비 꽤 비싸게 나온다고 하네요…어찌보면 이건 당연히 예상 가능했던 겁니다. 애플 서비스 센터들도 다 그러니깐. 건물자체에 무료주차 시간 있는 곳들만 무료주차 가능하고 뭐 그런 식.
LG 청담동 매장은 그냥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무료에 발렛파킹까지 해준다구, 애플 이 화상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