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앤캐시에서 연 9프로 이율로 매일 900명씩 90일간 선착순 대출을 해준다고 합니다. 원래 대부업체들 이율은 담보대출 아닌한은 연 24프로가 일반적이예요. 그런면에서 보면 대박인거죠. 예전에 하던 30일 무이자이벤트보가 훨씬 더 파격적인 이벤트입니다.
그래서 한번 러시앤캐시 홈페이지에 들어가봤더니 아래와 같이 실제로 배너가 떠있더군요.
맨 위에 인하철도 999 배너가 보이고 클릭하실 수도 있는데 클릭하면 의외로 별건 안나옵니다.
이렇게 안심한도조회 화면으로 바로 넘어가거든요. 제딴에는 뭔가 선착순이니까 그에 관한 규정, 예를 들면 0시부터 선착순인지, 선착순이 한도조회 순인지 아니면 실제 대출신청순인지 혹은 대출최종승인 순인지 그런 설명은 나와있을 줄 알았거든요.
스크롤을 더 내려봐도 일상적인 주의사항 체크 말고는 별다른 내용이 없습니다.
스크롤을 맨 끝까지 내리면 아래처럼 9퍼센트 금리에 대한 언급이 짧게 있긴 한데요,
당사 심사결과에 따라 연 9% 초과금리 적용 및 계약기간 12개월 이상으로 계약체결하는 신규고객에 한해서 제공된다고 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 같은건 없다고 하구요.
약간의 의문점이 다소 해소되긴 하는데 그래도 확실히 다 이것만으론 설명되진 않는 부분들이 아직까진 좀 있습니다.
따라서 대출 신청하실 분들은 일단 신청하실 때 자신이 연 9프로 이자율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지, 연 9프로가 언제까지 적용인지 즉 처음 1년만인지 아니면 다 상환할때까지인지 등등을 확실히 확인하시고 신청하시는게 좋아 보입니다.
실제로 한도조회하면 이자율도 나오니까 거기서 자세한 설명이 있을수는 있겠습니다. 한도조회 해봐도 충분한 설명이 나오지 않으면 전화나 채팅상담 혹은 홈페이지 게시판 문의 등을 통해서라도 한번씩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러시앤캐시가 그래도 약속 안지키고 그런 곳은 아닌 대부업체 중에서는 가장 믿을만한 곳에 속하니깐, 어느정도 조건 확인하시고 받으시면 탈나실 일은 없을 거예요.
아직 이벤트 초기라 나중에 추가 안내문이 홈페이지에 추가될 수도 있을 것 같긴 합니다.